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AS응급조치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8710구매후기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0-07-23 10:39:14

조회 20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당사의 프린터를 구매해주시고, 이렇게 직접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HP8710모델은 A4복합기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모델인 만큼, 좋은 모델입니다.
사용중 호스에 가끔 공기가 차는 부분은 아무래도 무한프린터의 특성상(정품카트리지와는 다르게 카트리지에 호스+공급기를 달아서 카트리지를 무한으로 쓰는 특성)소량의 에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에어가 정말 조금 있는건 상관없지만.. 에어가 3~5cm이상으로 차있다보면 인쇄품질이 떨어지고.. 에어가 발생된 상태로 있으면 있을수록 프린터 헤드에 무리가 갑니다.
그래서 저희가 프린터 구매시에 관리차원에서 주사기를 보내드립니다.
이 주사기로 저희 프린토스 응급조치 게시판에 있는 에어작업,초기화 안내 링크를 참고하시어 에어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공급시스템 문제, 소모된 카트리지 라는 에러메세지가 나왔을 경우)
만일 메세지가 나오지 않았고.. 호스에 에어가 차있으시면
프린터에서 설정-프린터유지보수-프린터헤드청소 2단계를 1회 해주시면 헤드에서 펌핑이 됩니다. 그래서 에어가 없어지고 잉크가 채워지게 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저희 프린토스 고객센터 1577-8617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당사의 프린터를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해당모델을 10여년 이용중입니다.

예전에 인쇄량이 많을때는 1년을 사용을 못했는데 제일 최근에는 초기에 사용량이 많았다가 인쇄량이 확 줄어드니 3년이상 쓰니 문제가 생기네요.

이제부터 사용량이 그리 많이 않을것같아 훨씬 사용이 길어질것 같네요.

중간에 다른모델도 같이 써봤는데 이 모델이 관리하기도 쉽고 고장도 별로 없고 내구성이 조은듯합니다.

잉크 잔량 체크만 잘하면 크게 문제 없겠네요.

업그레이드 버튼을 절대 누르지 말라는 원칙만 잘지키면...ㅋㅋ

그리고 사용중 호스에 가끔 공기가 차는데 이넘은 어떻게 처리를 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ㅠㅠ

사용하면서 이것 때문에 문제 생긴건 없어서 별로 관심이 없었음.

배송도 총알이네요.어제 고장나서 오늘 팩스 업무때문에 고민이었는데^^

번창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