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러메세지 내용은 카트리지에 잉크가 비었다는 내용입니다.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에어작업 및 초기화 동영상 확인 가능합니다.
이 동영상 따라서 진행부탁드립니다.
https://printos.kr/article/as%EC%9D%91%EA%B8%89%EC%A1%B0%EC%B9%98/2/9/
완료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면 그때는 저희쪽에 보내서 점검받아보셔야 합니다.
헤드쪽에 미세하게 누수가 생기는 경우도 위와 같은 에러메세지가 뜰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사진에 보이는 에러가 뜨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