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AS응급조치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3-10-30 11:35:14

조회 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에러메세지 내용은 카트리지에 잉크가 비었다는 내용입니다.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에어작업 및 초기화 동영상 확인 가능합니다.

이 동영상 따라서 진행부탁드립니다.

https://printos.kr/article/as%EC%9D%91%EA%B8%89%EC%A1%B0%EC%B9%98/2/9/


완료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면 그때는 저희쪽에 보내서 점검받아보셔야 합니다.

헤드쪽에 미세하게 누수가 생기는 경우도 위와 같은 에러메세지가 뜰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사진에 보이는 에러가 뜨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용?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