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AS응급조치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07-21 10:16:13

조회 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고객님 우선 액정부분은 보내주시면 저희가 점검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말씀주신 호환되지않는 카트리지는 잉크게이지가 떨어졌을 때 나타나는 부분으로 HP라고 써있는 덮개를 열고 헤드가 가운데 와서 멈추면 닫고, 프린터 확인중 메시지 돌다가 또 호환되지않는 카트리지가 뜨면 다시 열어서 헤드 멈추면 다시 닫기를 정확히 3회 반복해주시면 변경, 복제된 카트리지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그렇게 하시고 나면 그 부분은 해결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