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고객님 우선 액정부분은 보내주시면 저희가 점검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말씀주신 호환되지않는 카트리지는 잉크게이지가 떨어졌을 때 나타나는 부분으로 HP라고 써있는 덮개를 열고 헤드가 가운데 와서 멈추면 닫고, 프린터 확인중 메시지 돌다가 또 호환되지않는 카트리지가 뜨면 다시 열어서 헤드 멈추면 다시 닫기를 정확히 3회 반복해주시면 변경, 복제된 카트리지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그렇게 하시고 나면 그 부분은 해결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