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AS응급조치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07-04 10:36:14

조회 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고객님 우선 용지함을 아예 꺼내서 용지함 안쪽을 들여다 보신 후 용지가 걸려있거나 말려있는게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나서 용지함을 A4로 맞추신 후 다시한번 장착하신후 용지설정 문구 등이 뜨는지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동일할 경우 프린터를 재부팅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이후에도 용지함을 넣었다뺐다할때 용지설정창이나 용지가 없다는 문구 등이 아예 뜨지 않는 경우 기기를 AS보내주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