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AS응급조치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05-23 15:53:15

조회 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말씀하신것처럼 무언가 갈리는 소리가 나는 경우는 호스간섭이 가장 클 수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 참고하셔서 호스가 너무 쳐지거나 헤드가 오른쪽 왼쪽 움직일때 호스가 간섭이 없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캐논제품의 경우 오래되다보니 부자재 등 재고가 없어 수리가 어렵습니다. ㅠㅠhttps://www.youtube.com/watch?v=VzbyvfVHFzA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곽****

    작성일 2022-05-24 11:32:26

    평점 0점  

    스팸글 자가수리가 힘들어서 문의드렸습니다. 수리가 어렵다는게 MB2320모델은 이제 as를 못받는건가요?
  • 작성자 대표 관리자

    작성일 2022-06-02 10:22:39

    평점 0점  

    스팸글 고객님 댓글로 달려있어 답변이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우선 간단한 호스간섭으로 인한 문제등은 AS처리가 가능하나, 부득이 기기본체 문제이거나 헤드등의 문제 등으로 인해 AS가 발생되는 경우 기기 및 자재가 없는 상태로 수리가 불가할 수 있다고 말씀을 드리는 부분입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