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AS응급조치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잉크카트리지 소모됨 메세지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2-04-29 09:38:39

조회 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고객님 잉크 보충 후 에어작업도 진행을 하신건가요?

소모된카트리지의 경우 보통은 프린터 내부에 있는 카트리지가 비어서 헤드쪽으로 잉크가 들어가지 못해 발생하는 메시지 입니다.

에어작업을 먼저 진행 후 초기화를 다시한번 진행히보시고, 그래도 동일할경우 기기를 as보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수고 많으십니다


HP 8600 plus 모델에 귀사의 무한잉크 카트리지를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며칠전에 검은색 잉크가 다소모되어 잉크를 구매 보충후 케이블류도 교환하였는데


모니터에 "잉크카트리지 소모됨" 메세지가 떠서  게시판에 나와 있는 초기화를 했는데도  

전원을 켜면 이메세지가 계속 나오고 나른 버튼은 활성화 되지 않아  난감합니다

조치 방법 좀 부탁드립니다


사진-  모니터 메세지 참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