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고객님 잉크 보충 후 에어작업도 진행을 하신건가요?
소모된카트리지의 경우 보통은 프린터 내부에 있는 카트리지가 비어서 헤드쪽으로 잉크가 들어가지 못해 발생하는 메시지 입니다.
에어작업을 먼저 진행 후 초기화를 다시한번 진행히보시고, 그래도 동일할경우 기기를 as보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수고 많으십니다
HP 8600 plus 모델에 귀사의 무한잉크 카트리지를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며칠전에 검은색 잉크가 다소모되어 잉크를 구매 보충후 케이블류도 교환하였는데
모니터에 "잉크카트리지 소모됨" 메세지가 떠서 게시판에 나와 있는 초기화를 했는데도
전원을 켜면 이메세지가 계속 나오고 나른 버튼은 활성화 되지 않아 난감합니다
조치 방법 좀 부탁드립니다
사진- 모니터 메세지 참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