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고객님 8210 액정화면에도 위 첨부해주신 오류메시지(타사칩 감지됨)가 뜨시는걸까요?
위 메시지는 펌웨어 업데이트(hp사에서 무한을 사용못하게 펌웨어 업데이트를 시킴) 로 인하여 발생되는 오류로 확인됩니다.
프린터 액정에서 되돌아가기 화살표를 4번 누르시면 support menu-ok-tesp로 시작하는 버전이 나옵니다.
이부분 사진 부탁드립니다(010-5817-8617 고객센터 문자 수발신 전용 번호)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재작년 1월 초에 8210 무한프린터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며칠전 부터 계속 검정색이 에러메시지가 뜨면서 출력이 잘 되지 않습니다.
(첨부 사진 참조 바랍니다)
지금은 다른 카트리지도 그런 증상이 보이고 있네요...
헤드청소를 해도 같은 증상입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