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작성자 오****(ip:)
작성일 2021-10-11 17:31:45
조회 53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HP8210과 블랙슬림1800무한공급기를 함께구입하여 잘사용하고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상없이 잘사용하고있는데 오늘인쇄를해보니 인쇄가 선명하지않게 나오네요
잉크확인을하니 충분히있는것같은데 카트리지문제인지 아니면 잉크가 올라오지않는건지 어떻게 확인을해야하는지요?
a/s는 무조건 귀사로보내야하는지 출장은가능한지요? 파일보내드리니 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11011_172659210_01.jpg , KakaoTalk_20211011_172659210_02.jpg , KakaoTalk_20211011_173115718.jpg , KakaoTalk_20211012_090010840_01.jpg , KakaoTalk_20211012_090010840_02.jpg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비밀댓글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hp officejet pro 8710 무한공급기 원상복구 문의 안**** 2024-05-05 12:53:33
hp officejet pro 8710 무한공급기 원상복구 문의 대표 관리자 2024-05-07 11:03:19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