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AS응급조치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블랙슬림1800

작성자 오****(ip:)

작성일 2021-10-11 17:31:45

조회 5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HP8210과 블랙슬림1800무한공급기를 함께구입하여 잘사용하고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상없이 잘사용하고있는데 오늘인쇄를해보니 인쇄가 선명하지않게 나오네요

잉크확인을하니 충분히있는것같은데 카트리지문제인지 아니면 잉크가 올라오지않는건지 어떻게 확인을해야하는지요?

a/s는 무조건 귀사로보내야하는지 출장은가능한지요? 파일보내드리니 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11011_172659210_01.jpg , KakaoTalk_20211011_172659210_02.jpg , KakaoTalk_20211011_173115718.jpg , KakaoTalk_20211012_090010840_01.jpg , KakaoTalk_20211012_090010840_0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