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AS응급조치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0-07-20 16:57:05

조회 3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먼저 현재 사용하고 계신 8710과 호환되는 잉크 넘버는 HP952 이십니다.

사용하고 계신 잉크가 안료인지, 염료인지 확인후 사용하고 계신 잉크와 동일한 것으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안료, 염료는 노란색 호스로 확인 해주시면 되시는 데
http://printos.kr/article/as%EC%9D%91%EA%B8%89%EC%A1%B0%EC%B9%98/2/298/

확인 하는 방법 안내링크를 위에 첨부해드렸습니다.

충전방법은
병으로 된것을 부어서 리필하시는 것이 있으시고, 해당 잉크 공급기의 전용잉크 팩을 교체해주시는 것이 있습니다.

사용중이신 공급기가 어떤 것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printos.kr/product/list.html?cate_no=25

프린토스에서 취급하는 공급기 표가 있는 페이지 링크를 첨부해드립니다.

4색세트 주문하셔서 같이 충전하셔도 되시고., 필요하신 색상만 주문도 가능하십니다.

프린터기기는 헤드에 장착된 카트리지의 잉크잔량만을 확인하게 때문에 공급기에 있는 잉크 잔량과는 무관합니다.

공급기의 잉크 리필 시기는
덤프나, 하단(블랙슬림)사용중이시라면 잉크 교체 시기 알림이 울리고,
부어서 리필하시는 공급기 사용중이시라면 육안으로 소진된 잉크량을 확인하셔서 리필해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