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AS응급조치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고객 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1-11-01 09:39:50

조회 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프린토스입니다.

그러시면 입고해주셔야됩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2동 742-3번지(용현로53번길 8-17) 지하1층 프린토스입니다.
A/S는 택배로 진행하고있습니다.

As담당자님께꼭 연락 사전에 부탁드립니다!!.
☆★☆★☆★→AS담당자 : 010-8862-3851

사전연락 부탁드리고,
방문하실 경우 당일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프린터 보내주시기 전에
프린터를 위 사진과 같이 잉크가 새어나와도 괜찮은 곳에서 45도 우측으로 기울여주셨을 때, 잉크가 새어나온다면

잉크가 다 새어나올때까지 위 사진처럼 놓아주시고
잉크가 다 새어나오면 그때 포장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처음 기울여주셨을 때, 잉크가 새어나오지 않는다면 그냥 보내주시면 됩니다.

많이 번거롭지만, 택배 보내는 과정에서 잉크가 다 새어나와 프린터가 고장나는 경우가 많아서요.. 보내시기 전에 확인 한 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상하주의 스티커]
http://www.printos.kr/article/%EC%9E%90%EB%A3%8C%EC%8B%A4/7/1218/"
as기간에 따로 지원해드리는 기기는 없음 
박스가 없으시면 마트 가셔서 구매하시고, 신문지나 뽁뽁이 등으로 포장을 충분히 해서 AS보내셔야 함을 안내드림

첨부파일 KakaoTalk_20211008_144636362.png , KakaoTalk_20211008_144638745.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