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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 답답 합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9-11-04 15:18:46

조회 64

평점 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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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프린토스입니다.  우선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AS기간이 너무 오래걸렸던 부분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A/S 처리 기간 등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좀 더 나은방향으로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모델명 HP8100

수리발송: 7/23 ~ 현재


안녕 하세요

프린터 고장으로 A/S 보냈으나 현재까지도 못 고치고 있습니다.

이유가 같은 기종을 못 구해서 못 고친다는데 조금 황당합니다.

수리기사님은 단종된 모델이라서 그런다고 하는데.....

구매한지 2년 넘은 모델 입니다.

잉크는 추가로 구매하여 아직도 많이 남았는데..

이런상황이 오면 2~3년 마다 신규로 프린터 구매해야 합니까?

답답합니다. 인내에 한계가 오는 것 같습니다.

빠른 조치를 요청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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