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AS응급조치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고객 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A/S관련 문의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9-11-04 15:17:28

조회 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린토스입니다.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말주신 A/S기간 단축 부분 등에 대해서는 좀더 원활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좀 더 나은방향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프린터 7612 잉크가 출력이되지않아 택배의뢰하였는데 언제쯤 기능한지요.

그리고 노란색은 프린트 구매하고 불가 한달정도부터 문제이더니 영영 회복불가 하군요.

또한 A/S기간을 단축시킬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인지요.

보다나은 획기적인 방법을 강구하셔야 될것으로 사료 됩니다.

그리고 문의드리면 회신좀 바로바로 해주셨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