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토스 쇼핑몰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 상품문의
  • AS응급조치
  • 상품후기
  • 장바구니
  • 주문배송
  • 쿠폰관리
  • 블로그
  • 카카오톡
  • facebook

고객 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HP8710 고장문의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9-11-04 14:54:01

조회 2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프린토스입니다.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아래 말씀해주신 증상으로는 무한칩을 교체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대부분 칩 교체로 해결은 되시나, 칩 교체후에도 동일 메시지 등이 발생할 경우 as보내주셔야 합니다.
당사 as기간은 무상3개월, 이후에는 유상처리 됩니다.

무한칩 no는 hp952로 주문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금년 2월 구입해 사용하던 프린터가 아래 증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A/S 접수해야 할까요?


1. 기종: HP 8710 (무한공급장치 사용)

2. 펌웨어 버전 : WBP2CN1716AR

3. 증상 : 파란색 카트리지 문제 메시지 뜨면서 프린터 사용 불능

             카트리지 탈착, 에어빼기+공장초기화 해보았으나 마찬가지 현상

             파란색 카트리지 무한칩 탈착해 보았으나 동일 증상

             펌웨어 업그레이드 한적 없음

4. 문의사항

  1) 무상 A/S 가능여부 및 가능하다면 접수방법

  2) 무한칩 교체 등으로 조치될 수 있는 증상인지?  가능하다면 무한칩을 어떤걸 주문해야 하는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